본문 바로가기

이러쿵저러쿵

겨울은 끝나지만. 난 널 보낼 수 없어 - 강원도 원주 일미손칼국수

 

 

 

 

겨울이 끝나간다.

 

 

 

녹지 않을것 같던 차디찬 나의 마음도 따스한 햇볕에 녹아내린다.

 

 

사르르 

 

 

겨울.

 

 

너는 어느새 내곁을 떠나려 하지만

 

 나는 아직 널 보낼수 없어

 

나는.... 나는....

 

나는..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칼국수가..... 먹고 싶어요 ...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칼국수를 먹고 싶어 점심시간이 되길 기다린다.

 

그대를 만나러 가기 30분전

 

나는 알았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같이 먹을 사람이 없어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왜 나는 행보칼수가 업써!!

 

왜!!!! 나는!!!!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하지만 난 의지의 한국남자.

 

혼자 가도 눈치 보이지 않을법한

 

은밀하고 구석진 숨겨진 보석같은 맛집을 찾다가

 

정말 구석진곳에 있는 식당을 발견하였다

 

 

 

위치는 이러하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큰 길가에서 바로 보인다.

다만 가게가 작을 뿐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지나가던 사람들이 혹여나 영업한다는걸 모를까

크게 써놓으셨다.

 

 

 

 

 

뭘 파는지 보다 영업 한다는 말이 더 많이 보인다

 

 

 

 

 

 

예예... 알겠습니다...

정말 알아요 영업하신다는거

 

 

 

 

아담 (성경 속 인물 아님)

 

 

 

가게문을 열고 들어서자 겉에서 본 것 보다

안은 더 작았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2가지 메뉴를 7가지로 파는 능력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일 많이 나가는 메뉴는 장칼국수라고 한다

하지만 난 걍 칼국수를 시켰다.

 

 

 

 

"난 칼국수를 먹으면 돼 

 

사실 장칼국수는 싫거든" 

 

 

 

 

가게를 둘러보았다.

테이블이 3개밖에 안되다니...

정말 작구나.

자리가 없으니 손님이 많이와도 받을수도 없겠네 

 

 

 

 

 

는 훼이크.  뒤쪽으로 가니 방이 있었다.

 

한꺼번에 20명도 들어가 앉을수 있다고 한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한겨울인데 냉방중이라니......

이것이 맛집의 당당함인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드디어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다

 

칼! 국! 수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... 

 

나 칼만두국 시켰었구나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국물이 매우 투명하다. 순수한 국물

 

 

 

 

 

국물맛은 그냥 준수하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만두를 한입 베어물어 보니 

숙주,김치, 두부정도가 주를 이루고 있고

적절하게 들어차있다. 

 

 

 

 

 

 

김치는 누가 먹어봐도 직접 담은 것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

두젓가락쯤 먹을때 느꼈다.

 

에이....엄청 많이 기대했는데

 

생각보다 엄청 맛있지는 않은것 같다.

 

 

그냥 평범한 칼국수 정

 

 

 

?

 

 

?????????

 

 

 

 

뭐.. 뭐야... 없어... 있어야 할곳에....

 

뭐냐 누가 다 먹었냐 이거 실화?

 

 

 

 

 

 

별 맛 없었는데

 

그냥 단순히

 

 

 

챱챱 츕츕 츄륦ㅍ륜뮴 

샵샤랍츄왑 쩝쩝 쯔왑쯔왑

 

 

 

조금 먹은것 밖에 없는데 없어졌다

 

기억이 없어!!!!

 

 

 

무언가에 뒤통수를 후려맞은것 같은 느낌..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설마.....!!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....  그런 뜻이었어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태장동 맛집, 원주 칼국수, 칼국수 맛집, 태장동 일미 손칼국수